뷰소닉, 세계 첫 아이팟 도킹스테이션을 지닌 LCD 모니터 ‘ViewDock’ 내놓아
상태바
뷰소닉, 세계 첫 아이팟 도킹스테이션을 지닌 LCD 모니터 ‘ViewDock’ 내놓아
  • PC사랑
  • 승인 2006.10.20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세계 첫 아이팟 도킹스테이션을 지닌 다기능 와이드 LCD 모니터

- 대형 와이드 LCD 모니터 시장을 적극 공략할 예정


  뷰소닉 코리아은 세계에서 처음으로 애플 아이팟(iPod) 도킹스테이션(Docking station)을 지닌 LCD 모니터 ‘뷰독(ViewDock™)’을 우리나라에 선보인다.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은 뷰소닉은 한국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준비를 마쳤고, LCD 모니터 시장에서 1위에 올라서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뷰소닉 알란 장(Alan Chang) 아태지역 총괄 매니저는 “뷰소닉은 고품질 및 최신의 영상 기술을 통해 이미 미국, 대만 및 중국 등 전세계 시장에서 선두 위치를 점유하고 있다. 또한, 디스플레이 전문 시장 조사 업체인 디스플레이서치(www.displaysearch.com)에 의하면, 뷰소닉은 지난 상반기에 가장 빠르게 성장한 LCD 브랜드이다. 비록 LCD 시장이 이미 성숙 단계에 와 있고 한국 시장의 경우 경쟁이 매우 치열하지만, 글로벌 마켓에서 우리가 보여주고 있는 잠재력과 경험을 믿고 있다”며, “뷰소닉의 최신 LCD 기술로 한국 시장에서도 1위의 외산 브랜드가 될 것으로 확신하며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제품을 공급할 자신이 있다”고 밝혔다.


   덧붙여, “한국의 LCD 모니터 시장은 매우 빠르게 발전하고 있으며 현재는 대형 LCD로 시장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러한 빠른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뷰소닉은 한국 시장에 22 인치 와이드 LCD 모니터를 처음으로 소개한 브랜드일 뿐만 아니라, 지난 3/4분기부터 모든 시리즈의 대형 LCD 모니터를 전진 배치해 왔다. 뷰소닉은 대형 LCD 모니터 분야에서 1위가 될 자신이 있다”고 말했다. 또한, 알란 장 총괄 매니저는, “영상기술 분야의 리더로서, 뷰소닉은 전세계적으로 LCD 모니터 시장의 트렌드를 주도해 왔다. 현재는, 대형 LCD 모니터 분야의 선두 자리를 더 강화하기 위해 애플사(Apple)와 협력해 아이팟 도킹스테이션을 장착했을 뿐만 아니라, 다중 커넥션이 가능한 대형 LCD 모니터인 뷰독(ViewDock™) 시리즈를 출시했다. 뷰소닉은 LCD 모니터를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한국 시장에 새로운 영상 체험의 기회를 소개하고자 한다.”라고 의의를 밝혔다.


  뷰소닉 코리아 주수현 지사장은 “대형 LCD 모니터용 패널 생산량이 더욱 증가함에 따라, 우리는 한국 시장에서 곧 대형 LCD 모니터가 주류를 이룰 것이라고 내다보고 있다. 또한,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 비스타(Windows Vista)나 미디어센터 에디션(MCE) 같은 새로운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의 발달로 대형 LCD 모니터의 수요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보고 있다"고 밝혔다.


  주수현 지사장은 덧붙여, “뷰소닉은 올 한해 한국 시장에서 매우 공격적으로 활동해 왔다. 한국 시장에 집중하기 위해 서울에 한국 지사를 설립했을 뿐만 아니라 공식적인 한국어 웹사이트 또한 구축했다. 또한, 이번 한국전자전에서 다양한 뷰소닉 영상 제품들을 일반 소비자와 유통 협력업체에 소개했다. 현재 뷰소닉은 ㈜이시스 디스트리뷰션과 ㈜유니텍전자를 공식 LCD 수입총판으로 두고 있으며, 향후 일반 소비자와 유통업체를 대상으로 다양한 채널 프로그램을 시작할 예정이다. 나아가 뷰소닉은 이번에 출시하는 뷰독(ViewDock™) 시리즈와 같이 혁신적인 영상 기술을 바탕으로 한 대형 LCD 모니터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러한 강력한 유통망과 프로모션 및 최고의 제품을 통해 우리는 한국 시장에서 선도적인 LCD 업체로 자리매김 할 것이며 대형 LCD 모니터 시장의 선두 주자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문의 : 뷰소닉 코퍼레이션 (http://kr.viewsonic.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