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비레퍼런스 -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980 Ti G1게이밍 출시
상태바
국내최초 비레퍼런스 -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980 Ti G1게이밍 출시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5.06.12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차현배)에서 오늘 국내 최초의 GTX 980Ti 비-레퍼런스 모델인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980 Ti SOC D5 6GB G1게이밍(이하 GTX980Ti G1게이밍) 그래픽카드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6GB 메모리 장착으로 고해상도 작업에 유리한 GTX980Ti G1게이밍은 최고의 GPU 선별 과정인 GPU Gauntlet을 통과한 칩셋에 슈퍼 오버클럭을 적용시켰고, 엔비디아의 최신 맥스웰 아키텍처를 사용해 뛰어난 전력 효율과 높은 성능을 가지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성능 향상과 동시에 기가바이트 고유의 UDV 디자인, GPU Boost 2.0 기반의 전력 관리 시스템으로 설계돼 고품질 그래픽 작업에도 안정적이며, 장시간 사용해도 최적의 작동 속도를 유지시켜 준다.

특히 GTX980Ti G1게이밍의 차세대 스마트 윈드포스 메탈 쿨러는 차가운 공기를 광폭 히트싱크에 더욱 원활히 전달하도록 쿨링팬 디자인이 개선됐고, 특정 온도가 되면 팬이 정지하는 ‘STOP & SPIN’ 기술을 적용해 쿨러의 성능을 대폭 강화했다. 추가로 측면에 7가지 색으로 변환 가능한 ‘RGB LED’를 장착해 디자인까지 한 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이밖에도 완전한 4K 서라운드 환경을 제공하는 ‘Gigabyte Flex Display’, 클릭 한번으로 PC 사양에 맞게 게임 설정을 자동적으로 최적화 시켜주는 ‘GeForce Experience’, 게임의 프레임 및 효율은 개선하고 화질은 향상시키는 Adaptive Vsync, DSR, MFAA, TXAA, FXAA 등의 안티앨리어싱 기술 등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