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CTS, AMD FX8300 PC방 이벤트 진행
상태바
대원CTS, AMD FX8300 PC방 이벤트 진행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5.06.08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MD 프로세서를 유통하는 대원CTS(www.dwcts.co.kr, 대표 정명천)에서는 AMD의 최신 프로세서인 AMD FX 8300을 피씨방(아이카페)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창업을 준비하거나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준비하는 창업주를 위한 혜택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대원CTS에서는 최근 물가 상승률이 높아짐에 따라 창업을 준비하거나 시스템업그레이드가 필요하나 비용이 부담스러워 하는 아이카페 사업주를 대상으로 시스템 구매 시 2년 후 최신 프로세서로 무료로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AMD FX8300 프로세서는 다중 작업 시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는 인기 CPU다. 보통 아이카페에서는 쿼드코어 CPU를 사용하지만 이번 프로모션 제품인 FX 8300은 옥타코어로 프로세서 안에 8개의 코어가 내장됐다.

일반적으로 PC방에서 노하드 시스템을 구축하려면 초기 투자비용이 높아 상당한 어려움을 줄 수 있다. 그러나 AMD 노하드 플랫폼(부품제조사의 할인가 이용)을 이용하면 상대적으로 비용을 많이 아낄 수 있어 큰 이점이 있다.

아울러 AMD 노하드 플렛폼은 Microsoft와 협약해 Windows OS 프로모션 이벤트도 제공 예정인 관계로 신규 창업 PC방 점주들에게는 더욱 매력적이다. 또한 동일 가격으로 LG모니터 인치 수 업그레이드(32인치->34인치)도 제공하고 있어 1석 2조 이상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LG모니터 32인치 50개 이상 구매 시, 5좌석 업그레이드 한정 수량 이벤트)

본 프로모션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AMD의 PC방 파트너인 에코피씨, 현주아이닉스, 오성F&C, 쎈PC, 아즈택, 컴정보, 제스트PC, 행복컴, 피씨피아에 문의하면 된다. 세부적인 내용이 궁금하다면 프로모션 관련 문의처 Jackie.kwon@amd.com이메일을 활용 해도 좋다.

한편 대원CTS에서는 AMD를 사랑하는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 중에 있으며 온라인 IT미디어 및 SNS를 활용한 이벤트가 먼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