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진진돌이 에볼루션',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
상태바
웹툰 '진진돌이 에볼루션',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
  • 김예진 기자
  • 승인 2015.06.05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게임사 ㈜퍼니스톤이 인기 웹툰 ‘진진돌이 에볼루션’을 모바일게임으로 제작한 ‘진진돌이 에볼루션 – 달려라 진진!’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웹툰 ‘진진돌이 에볼루션’은 2009년 6월부터 2012년 12월까지 네이버에서 연재돼 조회수 7천만을 기록한 인기 웹툰으로, 1970~80년대 정운경 화백의 ‘진진돌이’를 리메이크해서 화제가 됐었던 짐승 밀리터리 만화이다.

웹툰의 스토리는 전쟁으로 인한 인명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서 비인간 전투원 프로젝트가 구상되고 진돗개인 주인공 진진을 비롯한 동물 전투원과 북쪽 국가의 까마귀가 주도를 하는 전투원들과 싸우는 내용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모바일 게임 ‘진진돌이 에볼루션 – 달려라 진진’은 전쟁과 동물 전투원 캐릭터라는 소재 활용에 게임요소를 추가해서 기획, 제작한 밀리터리 전략액션 RPG 장르게임이다. 타격감이 살아있는 횡스크롤 액션RPG 형식을 지원해 전투 고속전투의 쾌감을 느낄 수 있다.

주인공인 진진돌이가 주축이 된 JSS부대와 까마귀가 중심이 된 까막부대와의 전투를 모바일 게임에서 실감 나게 묘사했다. 전투전략에 따라 JSS요원을 선택할 수 있고 다양한 아이템 수집과 아이템으로 전투 스킬을 향상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안드로이드 버전으로만 출시되어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jinjindor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