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Shooting Star(슈팅스타)폰’ 출시
상태바
스카이 ‘Shooting Star(슈팅스타)폰’ 출시
  • PC사랑
  • 승인 2007.07.25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카이 ‘Shooting Star(슈팅스타)폰’ 출시

스카이(대표 : 박병엽 부회장)는 우주선 모양의 독특한 유선형 디자인의 ‘슈팅스타(IM-U200)’를 이번 주 본격 출시하며 디자인 혁명을 주도한다.

스카이는 ‘매직키패드폰’의 키패드 혁명, ‘스키니TV폰’의 두께 혁명에 이어 ‘슈팅스타폰’의 디자인혁명으로 휴대폰 디자인 트랜드를 선도하고 있다. 특히 ‘슈팅스타(Shooting Star)’란 이름은 미래지향적인 첨단디자인의 스타일을 살리면서도 유성 모양을 본뜬 우주선 모양의 독특한 디자인 느낌을 전달하기 위해 붙여졌다.

스카이 ‘슈팅스타’는 우주선 모양의 독특한 유선형 디자인 형상미를 극대화했다. ‘슈팅스타’의 옆모습은 유성이 떨어질 때의 모양처럼 공간을 비워두었고, 키패드는 우주공간 행성 고리의 퍼짐 현상을 표현 하였다.

전면의 독특한 디자인은 우주공간 행성의 모습을 패턴화 하여 표현하였고, 화이트 펄과 블랙을 바탕으로 그린 칼라를 포인트로 세련되고 미래지향적인 느낌을 받도록 적용하였다. 특히 오픈 했을 때 자연스러운 흐름을 표현하기 위해 스윙 타입으로 디자인하여 간결함을 통해 세련됨을 추구하는 스카이만의 감성적인 미학을 강조하였다.

나만의 특별한 제품! 이젠 매스아트(Mass Art)!

‘매스아트’는 대량생산된 제품이면서 디자이너나 아티스트의 정성이 들어가 특별한 나만의 것이라는 뜻이다. ‘슈팅스타’의 독특한 유선형 디자인은 ‘대량 생산된 제품 중 특별한 나만의 것’을 갖고 싶어하는 자기표현 욕구가 강하고 자신의 개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의해 탄생했다.

블루투스 기반 SKT PAN 서비스 지원……

‘슈팅스타’는 블루투스 기반의 SKT PAN(근거리개인통신: Personal Area Network) 서비스를 지원한다. 블루투스를 이용한 무선 헤드셋, 핸즈프리 등을 이용한 음성통화, 음악청취는 물론 다양한 응용서비스를 지원한다.

스카이 마케팅전략팀 서범규 팀장은 “스키니TV폰의 ‘두께 혁명’ 이어 슈팅스타폰의 ‘디자인혁명’까지 휴대폰의 ‘혁신’은 진행 중 이라”며 “휴대폰 시장의 트랜드를 선도하는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로 자기 표현 욕구가 강하고 자기 개성을 중시하는 소비자 요구에 부응하겠다”고 밝혔다.

스카이 ‘슈팅스타’는 130만 화소 카메라, MP3 플레이어, 멀티태스킹, 전자사전, 문서 뷰어 기능을 지원하며, 색상은 블랙이다. 가격은 50만원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