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히어로즈' 신규 영웅 '요한나' 집중 소개
상태바
블리자드, '히어로즈' 신규 영웅 '요한나' 집중 소개
  • 김예진 기자
  • 승인 2015.06.03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3일 정식 출시된 무료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의 등장 영웅을 상세히 소개하는 ‘영웅 집중 조명’ 코너를 통해 신규 영웅 요한나(Johanna)를 집중 소개했다.

요한나는 디아블로 III(Diablo® III)의 확장팩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Diablo® III: Reaper of Souls™)에서 새롭게 등장한 성전사단 중 한 명이다.

히어로즈에서 요한나는 적의 공격력을 약화시키며 진영을 교란하는 강력한 전사 영웅으로 등장한다. 아군 보호는 물론 군중 제어를 무시할 수 있는 능력을 기반으로 전투의 선봉에서 팀의 구심점을 이루는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히어로즈 공식 홈페이지에 올려진 ‘영웅 집중 조명: 요한나’ 편에서는 요한나에 대한 배경 이야기와 소개 영상, 전장에서 유용한 도움말은 물론 백인대장 요한나 등 재미있고 다양한 스킨 등을 소개하고 있다. 또한 해당 블로그 포스팅(http://kr.battle.net/heroes/ko/blog/19529837)에서는 놀라운 재능이 담긴 팬 아트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히어로즈의 게임 관련 정보와 새로운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www.heroesofthestorm.com)는 물론, 히어로즈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