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XL Zone PC방 100호점 돌파 기념 사은 이벤트 실시
상태바
벤큐, XL Zone PC방 100호점 돌파 기념 사은 이벤트 실시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5.06.02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클릭하면 확대됩니다.

벤큐(지사장 소윤석, BenQ.co.kr)는 자사의 게이밍 모니터 XL2720Z, XL2430T, XL2411Z를 탑재한 프리미엄 게이밍 PC방(이하 XL Zone PC방)이 5월 초 100호점을 돌파했다고 전했다. 벤큐는 XL Zone PC방 100호점 돌파 기념으로 오는 6월 27일까지 벤큐 XL시리즈 게이밍 모니터를 구매한 PC방 업주와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일반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우리동네 벤큐 XL Zone PC방 / 나의 게이밍 장비를 자랑하세요’ 이벤트는 전국 100여 매장의 벤큐 XL Zone PC방에서 게이밍 모니터를 직접 체험한 후, 사진을 포함한 간략한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이미 벤큐 XL 시리즈 게이밍 모니터를 사용 중인 유저들은 자신의 벤큐 모니터 사진을 개인 블로그, 커뮤니티, SNS 등의 온라인 사이트에 올리면 선착순 100명에게 5,000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벤큐 XL Zone PC방 업주들을 위한 'PC방 사장님께 드리는 PC방 살림살이 이벤트’는 벤큐 XL시리즈 게이밍 모니터를 구매한 100명의 PC방 점주에게 벤큐의 로고가 새겨진 종이컵 1박스를 제공하는 행사다.

벤큐코리아 모니터 사업부 박인원 팀장은 “벤큐 XL시리즈 모니터를 구매한 PC방 점주 분들과 제품에 꾸준한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벤큐의 게이밍 XL시리즈 모니터를 소비자들에게 더 많이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어서 그는 “벤큐는 타사와 차별화 된 게이밍 최적화 기능을 탑재한 XL 시리즈 저변 확대를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친 결과 최근 2015년 1분기부터 많은 PC방 점주 분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벤큐 공식 블로그(http://benq4ever.blog.me/)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