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웍스코리아, ‘MadCatz MMO TE’ 정식 출시
상태바
제이웍스코리아, ‘MadCatz MMO TE’ 정식 출시
  • 김예진 기자
  • 승인 2015.05.28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reative 국내 공식 유통사인 제이웍스코리아㈜가 세계적인 게이밍 브랜드 MadCatz의 MMORPG용 게이밍 마우스 ‘MadCatz MMO TE’를 정식 출시한다.

‘MadCatz MMO TE’는 최저 25DPI 부터 최대 8200 DPI까지 25DPI씩 조절 가능한 도플러 센서와 안정성 및 성능이 검증된 옴론 스위치, 스나이퍼 버튼 그리고 100g이라는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또한, 총 20개 버튼을 통해 60개 매크로를 만들 수 있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W)와 같은 MMORPG 게임은 물론 스나이퍼 버튼을 통해 서든 어택이나 리그 오브 레전드처럼 빠르고 정확한 움직임을 요구하는 게임에도 잘 어울린다.

그 밖에도 마우스 패드에 따라 레이저 높이와 센서 민감도를 보정할 수 있는 기능을 통해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종류의 기본 단축키를 통해 문서 및 이미지 작업 등을 주로 하는 사무 환경에서도 최고의 성능을 발휘한다.

MadCatz MMO TE의 국내 소비자 가격은 69,000원으로, 출시 기념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 및 정보 확인은 제이웍스 홈페이지(www.jaywork.co.kr) 또는 제이웍스 네이버 카페(cafe.naver.com/jayworks)를 통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