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건담 넥스트에볼루션' 2차 CBT 6월 실시
상태바
'SD건담 넥스트에볼루션' 2차 CBT 6월 실시
  • 김예진 기자
  • 승인 2015.05.22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온라인 액션 RPG ‘SD건담 넥스트에볼루션’의 2차 비공개시범 테스트(Close Beta Test, 이하 CBT)를 오는 6월 실시한다고 밝혔다.

액션 RPG ‘SD건담 넥스트에볼루션’은 고퀄리티로 재현된 SD건담 소대를 직접 운용하는 것은 물론 원작 캐릭터 특성을 승계한 유닛 스킬 등 처음 접하는 이들도 쉽게 액션 쾌감을 만끽할 수 있는 게임이다.

이번 2차 CBT는 지난 3월 실시한 1차 비공개 테스트 이후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했다. 먼저 기존 좌우 공격만 가능했던 패턴이 상하 공격까지 가능해지면서 다양한 전투 방식이 가능해졌으며, 원거리 공격의 편의성 개선과 에임 및 락온 기능을 추가하는 등 배려도를 높였다.

또한, 복잡했던 UI를 대폭 수정, 게임을 처음 접하는 유저들도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변경됐으며, 로딩 구간을 최소화시켜 지루함을 해소시켰다. 여기에 유저들이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아바타’ 시스템 추가하는 등 전투와 게임에 몰입할 수 있는 쾌적한 환경을 구현했다.

반다이남코코리아는 한국 유저들의 높은 눈높이를 만족하게 하기 위해 수차례의 수정 작업을 거쳐 오는 6월 중 2차 CBT를 진행할 예정이다.

2차 CBT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SD건담 넥스트에볼루션’ 공식 홈페이지(http://www.sdg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