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텍, 말레이시아 산업자동화 전시회 참가
상태바
파스텍, 말레이시아 산업자동화 전시회 참가
  • PC사랑
  • 승인 2007.07.20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스텍, 말레이시아 산업자동화 전시회 참가

지능형 로봇의 핵심부품인 모터 제어기 및 모션 컨트롤러 전문 개발업체인 파스텍(대표 송진일 http://www.fastech.co.kr)이 7월 18일부터 21일까지 개최되는 말레이시아 최대의 산업자동화 관련 전문전시회인 ‘Industrial Automation Malaysia 2007’ 전시회에 참가했다.

파스텍은 이번 전시회에서 독자기술로 개발 완료한 다기능 모터 제어기 및 고성능 모션 컨트롤 시스템을 출품하여, 말레이시아 현지 참관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4월에 독일 하노버 산업자동화 전시회에 참가하여 자체개발 제품에 대한 국제적인 기술력을 인정받은 파스텍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분야를 발굴하여 적극적인 시장 진출을 모색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파스텍은 다기능 스텝 모터 시스템인 ‘Ezi-STEP’(이지스텝)과 고성능 폐루프 제어 서보 시스템인 ‘Ezi-SERVO’(이지서보) 제품을 비롯하여 다양한 모션 시스템을 함께 선보였다.

특히 ‘이지스텝’은 스텝 모터와 드라이버를 일체화하고, 누구나 손쉽게 애플리케이션을 구성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한 다기능 스텝 시스템이다. 또한 시스템을 구축하고자 하는 적용 환경에 적합한 각종 모터와 드라이버를 용도에 맞게 조합한 유니트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그러면서도 기존의 스텝 모터에서는 실현이 불가능한 탈조 발생시 별도의 센서없이 검출가능한 기능은 물론, 고성능 DSP 및 소프트웨어 댐핑에 의해 극 저속영역에서 고속영역까지 진동을 문제를 해결한 제품이다.

‘이지서보’는 고성능 DSP 및 고정도 엔코더에 의해 위치 보정 시간 25○s를 실현한 고성능 모터 제어 시스템이다. 스텝 모터의 특성을 이용하여 별도의 게인 조정이 필요치 않으며, 일반적인 서보 시스템에서 문제가 되는 저강성의 부하에서도 최적의 성능을 발휘한다.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 지역은 한국, 일본 및 유럽지역과 달리 경제적인 특수성으로 인해 모터 제어기와 관련한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의 애플리케이션이 광범위하게 요구되고 있다.

이러한 현실을 감안하여 이번 산업자동화 전시회에 참가한 파스텍은 고객들이 요청하는 애플리케이션 분야를 적극 발굴하고 기술적으로 지원함으로써 지속적인 현지화된 시장을 개척해 나간다는 구상이다.

(말레이시아 산업자동화 전시회 파스텍 부스 안내: Booth No. KK1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