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 갤럭시S6 카드케이스 ‘슬림아머 카드슬라이더’ 출시
상태바
슈피겐, 갤럭시S6 카드케이스 ‘슬림아머 카드슬라이더’ 출시
  • 우민지 기자
  • 승인 2015.05.11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피겐코리아는 최대 3장의 카드수납이 가능하고 슬림한 사이즈에 보호기능을 갖춘 갤럭시S6 전용 케이스 ‘슬림아머 카드슬라이더’를 출시하며 이를 기념한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갤럭시S6 전용 ‘슬림아머 카드슬라이더’는 1.3cm의 슬림한 두께임에도 케이스 내부에 카드를 최대 3장까지 보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케이스 뒷면 전용 슬롯에 카드를 살짝 밀어 넣으면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으며, 수납된 카드는 측면 홈을 통해 손쉽게 꺼낼 수 있다. 정교한 내부 설계로 단 한 장의 카드만 보관해도 흔들림 없이 단단하게 고정해주는 점도 돋보인다.

‘슬림아머 카드슬라이더’는 부드러운 TPU 소재 위에 충격에 강한 폴리카보네이트 하드케이스를 씌운 ‘듀얼 레이어(Dual Layer)’ 구성으로 기기 보호력을 강화했으며, 파손에 취약한 모서리 부분은 ‘에어쿠션’을 적용해 기기 낙하 시 전달되는 충격을 에어백처럼 흡수해줘 손상에 대한 우려도 최소화했다.

블루토파즈, 쉬머리화이트, 건메탈, 샴페인골드 등 총 네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유통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27,900원.

슈피겐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 갤럭시 유저 최대 커뮤니티인 ‘삼성 스마트폰 커뮤니티’와 함께 오는 14일(목)까지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20명 전원에게는 ‘슬림아머 카드슬라이더’를 지급하며, 우수리뷰 채택 시 갤럭시S6·S6엣지 무선충전패드 ‘F300W’, 슈피겐 스토어 적립금 30,000원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슈피겐 국봉환 본부장은 “갤럭시S6용 ‘슬림아머 카드슬라이더’는 기본형 ‘슬림아머’에 비해 두께가 0.2cm 밖에 차이가 나지 않을 정도로 슬림하지만 카드를 최대 3장까지 수납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을 갖춰 간편한 외출 시 카드 지갑 대용으로 쓰기에 제격” 이라며 “슈피겐만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실용성을 갖춘 다양한 제품 개발을 통해 소비자 니즈를 충족하고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힘쓸 것” 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