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맞춤 휴대용 스피커 노벨뷰 NS755, 어버이날 선물로 ’인기’
상태바
부모님 맞춤 휴대용 스피커 노벨뷰 NS755, 어버이날 선물로 ’인기’
  • 우민지 기자
  • 승인 2015.05.06 17:2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벨뷰가 다가오는 봄날을 맞이하여 등산 나들이를 준비하는 부모님에게 선물하기 좋은 부모님 맞춤 휴대용 라디오로 자사의 포터블 라디오 NS755를 제안했다.

 노벨뷰 NS755는 타사 휴대용 라디오 LCD 액정보다 약 2배 이상 확장된 50mm의 대화면을 탑재하여 기기의 상태를 쉽게 알아볼 수 있다. 그래서 눈이 침침한 부모님 세대도 쉽게 제품의 조작이 가능해 효도용 선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한 손에 쥐기 편한 작은 크기지만 LCD 창 아래 숫자 키패드를 마련해 쉽고 빠르게 음원 선곡과 라디오 주파수 선택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케이스도 일반 플라스틱 재질이 아닌 강화 고경도 플라스틱과 알루미늄 이중화 설계로 다른 제품보다 외부의 충격 및 파손에도 강해 야외용으로 적합하다.

 또한, 야외에서도 명쾌하게 들려주는 8W의 고출력 사운드로 여럿이 함께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8가지 이퀄라이저 기능을 제공해 다양한 사운드의 음악 청취가 가능하다.

 휴대용 스피커는 일반적으로 야외에서 사용하는 만큼 배터리 용량도 중요하다. NS755는 대용량 리튬이온 배터리를 내장해 장시간 야외 사용에도 문제없다.

 노벨뷰 홍보마케팅팀 장석주 이사는 “노벨뷰 휴대용 스피커 NS755는 조작이 쉬워 누구든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면서 “봄나들이 외에도 캠핑, 밭일 등 야외활동 시에 사용하기에도 편리한 제품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조연희 2015-05-12 10:44:12
좋은데요~사드리고싶고,나도하나갖고싶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