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고급 악어가죽 무늬 장패드 'LPAD CROCO' 2종 출시
상태바
앱코, 고급 악어가죽 무늬 장패드 'LPAD CROCO' 2종 출시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5.05.06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PAD CROCO 완전방수

 

▲ LPAD CROCO 완전방수 프리미엄

최근 책상에 넓게 깔아 키보드·마우스 패드를 겸용할 수 있는 장패드가 인기다. 넓은 표면 전체를 마우스패드로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고, 약간의 두께가 푹신푹신한 감촉을 더해 손목 피로를 줄이기도 좋으며, 특히 키보드의 울림이 덜해지는 효과도 있다. 

㈜앱코(대표 이태화)에서 출시한 신제품 ‘LPAD CROCO 완전방수’(이하 LPAD CROCO)는 여기에 청결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일반적 천 소재의 마우스패드에서 느낄 수 있었던 측면 헤짐과 더불어 방수·방진 성능 저하 등의 문제들을 해결했다. 표면층을 천연 소재의 인조가죽으로 변경해 관리의 용이성과 함께 방수 성능을 대폭 높였고, 악어가죽 패턴을 적용해 기존의 장패드에서 느끼기 어려웠던 고급스러움도 제공한다. 

‘LPAD CROCO’는 가로 780mm 길이로 키보드와 마우스 사용 범위를 충분히 커버할 수 있고, 4mm 두께로 키보드 사용 중 가장 많이 접촉되는 손목 아래 부위를 편안하게 받쳐 준다. 표면 방수 처리로 물이나 음료를 쏟아도 변형이 없고, 천 소재처럼 먼지가 잘 쌓이지도 않는다. 집, 직장, 공방 등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하는 어느 곳에서나 사용 및 관리가 간편하다. 특히 ‘RoHS’(6가지 유해물질 함유량 기준치 이하), ‘6P FREE’(EU 기준 6종 유해물질 비포함 인증)과 함께 신화학물질관리제도인 ‘REACH’(EU 기준 40여 개 화학물질 규제 법규) 인증, ‘NON-TOXIC’(8종 독성 유해물질 비포함 인증)까지 받아 품질과 함께 친환경 제품인 것도 증명 받았다.

소비자들은 ‘LPAD CROCO’ 일반형 제품과 함께 패드 주변을 오버로크 처리해 내구성을 높인 프리미엄 제품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