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닌텐도 3DS XL 5월 1일 발매
상태바
New 닌텐도 3DS XL 5월 1일 발매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5.04.29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상된 성능, 쾌적한 3D 체험

닌텐도 3DS 시리즈의 신작 ‘New 닌텐도 3DS XL’이 오는 5월 1일 정식 발매된다. New 닌텐도 3DS XL에서는 보다 쾌적하게 3D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내부 카메라가 자동으로 얼굴의 위치를 인식해, 플레이어가 최적의 3D 화면을 볼 수 있도록 조절해 게임 플레이 중 본체나 얼굴이 많이 움직여도 안정적으로 3D 영상을 볼 수 있다. 또한, 기존에는 없었던 새로운 버튼이 추가돼 섬세한 조작이 가능해지는 등 게임 플레이 스타일의 폭이 넓어졌다.

CPU 성능도 향상돼 소프트웨어의 다운로드와 기능의 전환이 수월해졌다. 인터넷 브라우저가 강화돼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게 된 것은 물론, 웹 페이지를 표시하는 속도도 빨라져 웹 사이트 이용이 더욱 쾌적해진 것도 장점이다. 특히, New 닌텐도 3DS XL의 아래 화면에 NFC(근거리 무선 통신)를 읽어 들일 수 있는 영역이 있어, 캐릭터 피규어 ‘amiibo(아미보)’와 대응 소프트웨어를 즐길 수 있다. 아미보를 실제로 만지고 보면서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응 소프트웨어를 통해 게임 세계와도 연결할 수 있는 등 지금까지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체험이 가능하다. 아미보와 대응 소프트웨어는 추후 발매 예정이다.

New 닌텐도 3DS XL은 고급스러운 외장 디자인의 메탈릭 블루, 메탈릭 레드 2가지 색상으로 정가 225,000원에 발매된다.

한편, New 닌텐도 3DS XL 발매를 기념해 5월 1일부터 2주간 기간 한정으로 닌텐도 e숍에서 닌텐도 3DS 다운로드 소프트웨어 중 일부를 할인 판매한다. 또한, 같은 날 New 닌텐도 3DS 전용 소프트웨어 ‘Xenoblade(제노블레이드, 대응 언어: 영어, 일본어)’가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로 30,000원에 발매된다. 닌텐도 3DS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는 가까운 편의점(CU, 세븐일레븐∙바이더웨이)과 국제전자상가 한우리, 국제전자상가 게임피아 등 지정 판매처에서 닌텐도 선불카드를 구입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선불카드는 한국닌텐도 홈페이지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