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대표이사 강용남, www.lenovo.com/kr)가 씽크패드의 전용 웹페이지인 ‘씽크패드 마이크로사이트(www.thisisthinkpad.co.kr)’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씽크패드는 단일 노트북 브랜드 최초로 1억대를 판매한 레노버 최고의 비즈니스 노트북 제품군이다.
씽크패드 사용자의 만족도 향상 및 소통을 강화하고자 개설된 ‘씽크패드 마이크로사이트’는 1992년부터 시작된 씽크패드의 역사와 씽크패드 제품이 만들어지는
과정, 개발자들의 고민, 그리고 전세계 고객의 다양한 사용 경험 등 씽크패드에
관한 모든 내용이 동영상과 웹 페이지에 실려 있다.
한국레노버는 ‘씽크패드 마이크로사이트’ 개설을 기념하며 오는 24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30명의 당첨자에게는 오로나민C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는 “‘씽크패드 마이크로사이트’에는 씽크패드의 오랜
역사와 더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하려는 구성원들의 이야기가 담겨있다”며,
“레노버는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레노버의 혁신적인 기술을 효과적으로 소개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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