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Bit Internet Explorer10이 실행되면 Active X등이 설치가 안되는 경우
Windows 7 64Bit / Windows 8 64Bit 에서 Internet Explorer 10을 실행시킬 때 64Bit Internet Explorer 10 이 실행되면 Active X등이 설치가 되지 않아 결제에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 경우 아래와 같이 Internet Explorer 10 의 옵션을 수정하여 32Bit Internet Explorer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이 경우 아래와 같이 Internet Explorer 10 의 옵션을 수정하여 32Bit Internet Explorer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조치방법 :
1. 우측 상단의 톱니바퀴 클릭 - 인터넷 옵션 - 고급 - 향상된 보호모드 체크 해제 시 32Bit Internet Explorer이 실행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plugin.inicis.com/repair/inipay61/html/plugin_err_common_h5.html)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2.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 - PC사랑 사이트(http://www.ilovepc.co.kr/)를 추가합니다.
3. 홈페이지(http://pgweb.uplus.co.kr:8080/pg/wmp/Home2009/skill/payment_error_center01.jsp)에 접속 후 기술 지원 - 모듈 설치 가이드 - 마법사 실행하기 or 전자결제 서비스 설치 마법사를 다운 받으신 후에 실행하시면 됩니다.
문의사항은 본사로 전화주시기바랍니다. ☎ 02-783-0074(내선501번)
※ 고객센터 상담 근무시간 : 평일 AM 9:00~PM 6:00 (점심시간12~1시/토요일,공휴일 제외)
감사합니다.
※ 고객센터 상담 근무시간 : 평일 AM 9:00~PM 6:00 (점심시간12~1시/토요일,공휴일 제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