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LG하우시스와 함께하는 캐비너 오피스 체험단 모집
icon PC사랑
icon 2010-06-11 12:33:03  |   icon 조회: 6716
첨부이미지
 
2010-06-11 12:33:0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대두2 2010-06-29 16:36:23
안녕하세요? 저희 회사에서 캐비너 오피스를 직접 사용하고 있어요.

늘 여직원들이 프린터 옆에 앉아 있어 건강상 혹은 임신 중에 문제가 있을 지 모른다는 염려을 했습니다.

그런데, 캐비너 오피스를 달고 난 다음부터 그런 걱정이 조금 줄어 들었어요.

물론 분진 같은 것이 많이 나오는 것을 눈으로 확인 할 수 있어요(캐비너 오피스가 점점 검게 변하는 것을 보고 있어요)



눈에는 보이지 않지만 분명히 효과가 있을 것이라 확신해요.

좁은 공간에 많은 프린터가 돌아 가면 정말이지 건강에 좋지 못할 것 같아요.



프린터가 출력될때 함 보세요. 열도 나고 뜨거운 공기가 나오잖아요.

뜨거운 공기는 위로 올라가고 그것을 마신다고 생각하면...,



토너가 분진 같은 형태로 되어 있으니까? 말씀 안드려도 되죠?



건강을 위해서 사무실 환경을 위해서라도 캐비너 오피스를 사용하세요 강력 추천 합니다.



장원식 드림

탱탱한토마토 2010-06-25 15:12:10
[체험단 모집에 신청합니다.]



1. 지원동기 : 주말에 근무하고, 평일에 하루 쉬는 사무실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제 자리 책상 아래에는 잉크젯 프린터, 뒤에는 팩스기, 왼쪽에는 복사기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런 자리에 있다보니, 좀 찜찜하긴 하지만, 어쩌것습니까? 제가 거의 막내인데요.

거의 매달 애독자 엽서 상품으로 캐비너 오피스가 있긴 했지만, 당첨 되는것은 힘들고... 하나 있으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은 하고 있었습니다.



경쟁이 치열하긴 하지만, 한번 써 보고 싶습니다.

오호~ 그리고, 자동차 에어컨 필더도 주시네요. 저희 집 자동차가 세피아라서 에어컨 필더가 없는데. 꼭 테스트 기회가 저에게 주어졌으면 좋겠네요.



2. 블로그 : http://blog.daum.net/tomatolove75

3. 체험단 경험 : 유

4. 테스트 방향 : 사진을 첨부한 제품 소개, 설치 방법, 테스트 전 제품, 1개월 이상 테스트 후 제품 비교

5. 테스트 후 홍보 : 블로그 및 동호회 사이트 등 테스트 내용 등록

룰룰루 2010-06-24 10:38:15
계획



1.외관 및 개봉기:제품의 개봉기와 첫 제품을 받았을때의 느낌그리고 제품의 구성품과 캐비너 오피스의 디자인 및 부착하였을때의 외형 디자인을 자세한 사진과 동영상과 함께 첨부 할 예정입니다.(동영상을 통해서 더욱더 완벽한 체험단 활동을 하겠습니다.)



2.제품의 성능 및 사용기: 제품의 메뉴얼과 인터넷의 각종 정보와 자세한 정보를 통해서 세밀하고 리뷰를 작성 할 예정입니다. 실생활속에 캐비너오피스 사용기를 올려 강력한 성능을 많은 사람들에게 널리 알릴 예정입니다.



3.각종 홈페이지 홍보 및 블러그 홍보: 제 개인 블러그와 여러 다양한 IT기기의 사이트에 다양한 홍보를 통해서 캐비너오피스의 우수성과 이점을 널리 홍보 하고 싶습니다.

슬기 2010-06-21 15:52:55
업무상 매일아침 40분 이상 복사기를 사용하게 됩니다. 물론 하루 종일 지속적으로 사용하지는 않지만 그 정도 시간만으로도 먼지가 많이 나긴 하더라구요.

특히나 정품 토너를 사용해도 토너 가루 등이 묻어 나오는 걸 보면 사무실 내에도 먼지가 많이 배출되리라는 건 예상할 수 있죠.

친환경 부직포로 구성되어 있는 캐비너 오피스는 기존 필터제품에서 잘 걸러내지 못하는 톨루엔, 포름알데히드 등의 VOC(휘발성 유기화합물)와 미세먼지를 90% 가까이 감소시키는 프리미엄 공기필터 제품이라고 하는데 사진을 봐도 정확하게 어디에 설치하는지 모르겠네요.

설치가 얼마나 쉬울지 크기나 면적을 얼마나 차지할지 궁금합니다. 리뷰기간을 보는데 2달이나 소요되는 걸 보면 눈에 띄는 효과가 있을지도 궁금하구요.

매일 (주말제외) 사용하다보면 어느 정도 먼지를 걸러낼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블로그 주소 : http://blog.naver.com/skyblue877

기존 체험 경험 : http://blog.naver.com/skyblue877/110086417292 고릴라 포드 "Gorillamobie for ipod touch

차종 : 2001년식 베르나

군고구마 2010-06-15 16:04:06
집이 17층인데 바람이 많이 부는 편입니다. 날씨도 덥고, 갑갑한 것을 싫어해서 환기를 자주 하는편인데 먼지가 많이 들어오는 편입니다.

자고 일어나면 목이 칼칼한게 먼지가 많아서 안좋네요.



1. 외형 스틸컷

2. 일주일간 사용하여 필터 청소시 쌓여있는 먼지량 확인

3. 사무실에서 사용한 먼지량과 비교

4. 쓰고 난뒤 목이 달라진 점 확인

5. 제품의 청소하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담기

6. 주변 지인들과 작동하는 모습을 보며, 장단점을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전개

7. 재미있게 리뷰를 적어보겠습니다.



운영중인 카페 : http://cafe.naver.com/amdmania.cafe

운영중인 블로그 : http://cafe.naver.com/amdmania.cafe

운영중인 오픈캐스트 : http://opencast.naver.com/HW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