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종료] 큐센 게이밍 마우스 GP-M5000 체험단 모집
icon PC사랑
icon 2009-01-19 16:40:21  |   icon 조회: 5931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1. 체험단 모집요강

- 체험단 모집제품 : 지피전자 GP-M5000 Gaming Mouse
- 체험단 모집인원 : 5명
- 체험단 모집기간 : 2009년 1월 19일 ~ 1월 28일
- 체험단 선정자 발표 : 2009년 1월 29일
- 체험단 제품 발송 : 2009년 1월 30일
- 체험단 리뷰작성 마감 : 2009년 2월 13일
- 우수리뷰어 발표 : 2009년 2월 16일
- 체험단 선정기준 : 활동계획, 리뷰경험, 리뷰에 대한 열의 등
- 상품제공 : 지피전자 (http://www.gpec.co.kr)

2. 신청방법
본 체험단 모집안내에 댓글로 체험단 활동계획, 리뷰기획안을 작성해 주세요.(비밀글 체크 요망)
본인이 기존에 작성한 리뷰가 있는 경우 URL을 포함시켜 주세요.

3. 활동방법

체험단 리뷰마감일까지 PC사랑 체험기코너(추후 제공예정)와 개인블로그, 활동하는 카페나 커뮤니티에 포스팅합니다.
제품을 충분히 사용후 자각적인 분석, 소감, 장단점과 개선사항등을 작성하셔야 합니다.
만일, 마감일까지 리뷰 미등록시 제공상품을 반납하셔야 하며 이후 체험단 선정에 불이익이 돌아갈 수 있습니다.

4. 시상내역
- 체험단에 선정되신 모든 분들께 제공상품을 무상으로 드립니다. 단, 리뷰 미등록자는 제공상품 반납.
- 우수리뷰어 3분을 선정하여 프리젠터, 키보드/마우스 등의 상품을 드립니다. (추후 체험단 신청시 우대합니다.)

5. 기타
- 작성된 리뷰는 리뷰작성자, PC사랑, 지피전자가 공동으로 사용권을 가집니다.
- 작성된 리뷰는 PC사랑, 지피전자에서 홍보용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2009-01-19 16:40:2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뿌시 2009-01-19 18:25:29
안녕하세요? 마우스 체험단 리뷰를 신청합니다.

저는, 아직까지 컴퓨터 하드웨어쪽 필드테스트(체험단- 등)를 해본 적은 없습니다만, 이전 진동이어폰 체험단이 되어 리뷰를 작성하였고, 해당 제품의 베스트리뷰로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http://cafe.naver.com/ifeeluvib/4242 주소는 아이필유에서 지원하는 카페의 우수리뷰 게시판에 저의 글이 있습니다.)



만약 제가, 체험단으로 선정된다면, 아래의 내용내로 리뷰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1. 포장 상태(제품 포장 외관)

2. 개봉기(세부적인 포장 상태 확인 및, 구성물품의 확인)

3. 마우스의 외관(제품의 외관)

4. 마우스 세부스팩 소개(무게, 민감도 등 - 이부분은 제품 메뉴얼의 스팩을 참고할 예정임)

5. 그립감에 대한 평가(저같은 경우 손이 큰 편이므로, 손이 큰 유저들이라면 ~~할 것이다 라는 평가)

6. 현재 사용중인 로지텍 아야쿠초와의 비교(아야쿠쵸마우스는 가장 대중적인 마우스 중 하나이므로, 비교시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비교의 내용은 그립감을 포함하여, 민감도 차이에 따른 변화, 그래픽작업, 게임 등에 있어서 편리성에 대한 평가)

7. 성능 분석(?) (민감도에 대한 간단한 테스트, 전용 드라이버가 있다면 기능등에 대한 평가 등)

8. 마감

9.소감 및 결과



각 대 주제 안에는, 분야별로 장단점을 소개할 예정입니다(예를들어, 포장상태에서는 이부분이 아쉬웠지만, 이부분은 깔끔했다) 의 순서로 제작할 것입니다. 체험단이니 만큼 제품 홍보에도 좋은 리뷰를 써야겠지만, 안좋은 점에 대한 피드백이 가능한 리뷰를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책임감을 갖고 리뷰에 임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전 리뷰를 등록한 저의 블로그 :

http://blog.naver.com/ppush729/150035095915



리뷰 말고도, 다양한 게임 DB들을 체계적으로 등록합니다. 리뷰 또한 좀더 깔끔한 방법으로 작성할 것입니다.(ALL 이미지 보다는 제품사진 + 텍스트로 리뷰 작성 예정)



사진 + 텍스트 리뷰의 예를 링크하겠습니다.

http://blog.naver.com/ppush729/150040549154

탱탱한토마토 2009-01-27 19:58:17
안녕하세요.

구정 연휴는 잘 보내셨는지요?

GP-M5000 마우스 체험단 모집 공고를 보고, 제가 자격이 될런지 의문이 들었지만, 용기를 내어서 도전해 봅니다.



1. 테스터 경험 : 예전에 로드테스터 경험 1회 (USB 메모리)

2. 활동계획 : 오프라인 주변에 적극 추천 및 온라인 홍보 활동

3. 리뷰기획안 : 1) 인체공학적인지 판단(마우스의 손에 대한 편안함, 왼손잡이 테스트)

2) 프로그램 작업시 판단(포토샵, 게임)

3) 하드웨어적인 판단(클릭, 더블클릭 반응, 스크롤 반응, 마우스패드 미사용에 대한 반응, 연속 클릭에 대한 반응, 마우스 이동반응)



신청방법을 제대로 맞게 했는지 모르겠습니다. ^^

그러나, 테스트 자격이 주어진다면, 한번 잘 해 보고 싶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

나무새 2009-01-28 00:04:00
활동계획 : 사용하는 것을 실시간으로 동영상으로 첨부하여 일기형식으로 올릴계획 (UCC) / 다이어리

리뷰경험 : 예전 MP3 업체에서 비슷한 경우로 UCC 등을 찍어서 장점 및 단점을 솔직하게 표현하였습니다.

리뷰에 대한 열의 : 집에서만 하는것이 아닌, 업무 시에도 유용할수 있는 지의 여부를 중점적으로, 보관 및 이동시의 경우를 주된 초점으로 보려고 합니다.



예전에 활동한 리뷰를 원하시면 차후에 파일로 첨부해서 드리겠습니다.

구름의수호자 2009-01-28 13:47:26
이마우스로 게임을 하고 전에 쓰던 마우스와 비교후 체험코너 작성을 하고 마우스를 쓰고난 소감과 지금마우스가 좋은점과 단점을 비교할것입니다

꼭 뽑아주세요 잘할수 있습니다

SpeedUP 2009-01-30 22:51:18
체험단 활동계획

현재 Z3 FPS 게이밍 레이저 마우스를 사용중입니다. 그래서 큐센 GP-M5000 게이밍 마우스와 비교해보싶으며 특히 자주하는 FPS게임 콜 오브 듀티나 메달오브아너 게임을 통하여 테스트를 해보고 싶습니다. 그리고 예전에 지피전자가 삼성전기였을때 출시한 삼성키보드도 써봤고 지피전자로 독립되어 출시한 키보드도 사용해 봤는데 키감도 좋고 부드러우면서 가격도 저렴하며 만족스럽게 사용했는데 이번 큐센 마우스도 어떤지 사용해 보고 싶습니다.



리뷰기획안

1. 포장 및 패키지

- 포장상태와 내용물을 확인하겠습니다.

2. 마우스 특징

- 마우스의 디자인, 버튼, 스크롤 등을 확인해보겠습니다.

3. 마우스 테스트

- 마우스의 편의성, 클릭감, 스크롤감 등을 테스트해보겠습니다.

- 마우스의 DPI도 기존에 사용하던 Z3 FPS 마우스와 비교 테스트 해보겠습니다.

4. 게임 테스트

- 실제 FPS 게임을 테스트 하면서 기존 Z3FPS 마우스와 비교하면서 테스트를 해보겠습니다.

5. 총평

- 큐센 게이밍 마우스 GP-M5000을 사용하면서 장단점 그리고 주관적인 느낌등을 서술하면서 마치겠습니다.



기존 작성리뷰 URL을 하나씩 적어드리면 좀 많아서 리뷰를 올렸던 미니홈피와 지금 운영중인 블로그 주소를 알려드리겠습니다.

http://ahnzzang.benchclub.com (컴퓨터 하드웨어 사이트에서 필테 사용기를 벤치클럽에 올리지 말라고들 하여 이제 사용안하는 미니홈피입니다.)

http://blog.naver.com/ahnzzang23 (예전에 작성했던 리뷰빼고 블로그 개설때부터 작성한 리뷰가 있습니다.)

케이벤치, pcbee, 테크노아, 보드나라, 베타뉴스, 브레인박스 등에도 리뷰가 올라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