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IQ3D7000V 체험기를 여기에도 올려봅니다.(개봉기)
icon 그때그사람
icon 2014-07-19 21:28:30  |   icon 조회: 11879
첨부파일 : -
 네비게이션계의 풍운아 IQ3D7000V 개봉합니다. 
파인의 획기적인 30억문장 이상의 대화형 네비게이션 IQ3D7000V 를 수령하고 두근거리는 마음을 안고 개봉을 해보니 여러가지 제품들이 안전하게 박스안에 다시 2개의 박스로 나뉘어 들어 있더군요. 그 내용은 다음의 사진들과 같습니다.

 배달되어온 네비게이션 박스입니다.
 반가운 마음에 윗뚜껑을 열어보니 요런 제품들이 요렇게 들어 있더군요.
우선 위에 보이는 것은 12V 아답터와 무선리모컨(이브 2.0), 그리고 에너지바가 보입니다.
그래서 꺼내어보니 네비게이션 본체가 들어있는 검은색의 박스와 본체외 여러 품목의 기기와 설명서가 들어있는 흰색 박스가 있는데 흰색박스안의 내용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 오른쪽으로 보이는 것은 네비게이션 본체가 들어있는 박스, 그리고 그왼쪽위의 것은 네비게이션 화면보호용 필름이구요. 다음 그아래에있는것은 가장 왼쪽의것은 DMB등의 전파신호를 강하게 잘 잡아주는 에너지바이고 그오른쪽위에것은 무선리모컨용 동글, 그 아래의것은 AC 아답터 입니다.

이제 이 아래의 사진중 푸른색의 카드 같은것은 내비게이션의 거치대와 DMb 안테나 사용설명서 입니다.
그 아래로는 이번에 풍운을 불러올 네비게이션의 본체 IQ3D 7000V 이랍니다.

 
그리고 요아래 있는것은 네비게이션을 안전하고 확고하게 지켜줄 네비게이션 거치대 입니다. 지금도 여러 업체의 네비게이션 거치대들은 조정하기도 어렵고 또 자주 떨어져서 귀중한 네비게이션이 망가지는 불상사가 일어나기도 하는데 파인드라이브의 이 거치대는 장착하기도 쉽고 높낮이조절과 각도 조절이 쉽고도 확실하게 지지해주는 완벽한 거치대랍니다. 생김새도 예쁘죠?  아래의 사진에 나온 이미지는 사진을 찍을때 우리 어린손녀가 앞으로볼(이제 탄생한지 20일쯤된 손녀)책꽃이의 모습이 비춰진 모습이랍니다.

 요번에는 요아래의 물건들을 소개할려고 하는데요. 제일 왼쪽의것은 보면 볼수록 아담하고 예쁜 무선리모컨 이브2.0인데요, 이 리모컨의 거치대가 리모컨 사용설명서를 안고 있어요. 그리고 그왼쪽의 것은 간단한 설명서와 소개서? 그리고 맨 오른쪽의 것은 본 파인드라이브 IQ3D7000V의 사용설명서 메뉴얼입니다.
그리고 위에서 설명한것이 또 있어서 이런것들의 소개는 제외 하기로 하고요, 소개하지 않은것, 네비게이션과 휴대폰의 연결설명서가 보이구요. 그옆의 것은 다시소개하는 액정보호 필름이예요. 또한 그밒으로 보이는것은 매우 중요한 평생무료업데이트인증서 입니다. 1년 2년도 아닌 평생 무료업데이트인증권이랍니다. 오래오래 잘 사용하시라고~~~

 이 아래의 사진은 파인드라이브 IQ3D7000V의 본체 뒷면 사진이예요, 오른쪽의 GPS 연결단자와 왼쪽의 DMB안테나 연결단자 있구요. 그 아래로 직사각형으로 보이는것은 외부의 장비들을 유선으로 연결을 할수있는(CARIT 포트) 터미널이 있구요. 그리고 크게보이는 홈은 네비게이션 거치대 접속구 랍니다.

 이 아래의 사진은 측면의 왼쪽부터 후방카메, 외부영상입력, 파인뷰, 내장마이크, 표준 USB포트, 이어폰OUT, 외장마이크포트 등으로 되어있어요.
 그리고 이것은 반대쪽 측면인데요. 왼쪽부터 설명을하면 내장 DMB안테나, 트립포트, SD카드슬롯(32GB까지지원)지금은 16GB가 장착이 되어 있구요, 다음으로는12V용  전원단자 가 설치 되어 있어요.

 
이렇게 개봉기와 이 제품이 어떻게 생기고 각 연결포트들은 어떻게 배치가 되었는지를 살펴 봤습니다. 이렇게. 내비게이션 업계를 평정할 신의 한수 30억문장 이상의 대화형 내비게비게션 파인드라이브 IQ3D7000V 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2014-07-19 21:28:3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