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사용기
빠른 파일 압축의 비밀은? '지스킬 트라이던트 DDR3 4GB'
icon 강보규
icon 2010-04-26 14:15:30  |   icon 조회: 3987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빠른 파일 압축의 비밀은?’ 지스킬 트라이던트 DDR3 4GB

 

PC에서 메모리가 주는 이득이 적다고 느끼는 소비자가 많다. 성능적인 체감이 CPU나 다른 부품에 비해 적을 것이라는 생각 때문이다.

 

사실, 고성능 메모리는 그 동안 하이엔드 사용자들의 전유물이었다. 이를 통해 CPU의 속도를 올리는 ‘오버클럭’ 때문이었다. 한편, 이를 잘 모르는 사용자에게는 오버클럭이 가능한 고성능 메모리는 그냥 그림의 떡에만 머물렀다.

 

제일 중요한 것은 ‘가격’ 때문이었다. 일반 메모리에 비해 과거 고성능 메모리는 가격이 적게는 2배 이상 호가했기에 쉽사리 접근하기 힘들었다.

 

그러나 이제 시대는 많이 달라졌다. 하이엔드 사용자의 전유물이 아닌, 일반 사용자도 성능을 위해서는 고성능 메모리를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시대가 왔기 때문이다. 아직 초고가 메모리들도 있지만 조금만 잘 둘러보면 적은 비용으로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 많다.

 

지금 소개할 ‘지스킬 트라이던트’ 메모리도 이런 부류에 속한다. 일반 메모리와 비교해 큰 가격 차이가 없으면서도 하이엔드 사용자에서 일반 사용자까지 두루 만족시켜주는 기능과 성능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 하이엔드에서 일반 사용자들 모두 만족시켜줄 기능과 성능을 갖춘 지스킬 트라이던트 DDR3

 

 

 본 리뷰는 베타뉴스에서 제공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누르면 '‘빠른 파일 압축의 비밀은?’ 지스킬 트라이던트 DDR3 4GB'의 이어지는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2010-04-26 14:15:3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