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8월 중하순,9월초에 좋은 박람회들 네 가지 해요. 무료관람이에요.나들이로도 좋고요.
icon 미토피스
icon 2013-08-19 15:35:31  |   icon 조회: 2768
첨부파일 : -

전시회나 박람회 다니는게 취미라서 늘 관심가지고 다양하게 무료관람하는데요. 새로운 것들이 하나둘씩 늘어가네요.
이미 알고 있는 것들도 있어서 신청해놓은 분들도 계실텐데요. 아직 모르셨던  분들도 있을테고요. 몰랐던 분들 가보고 싶은 박람회가 있으면 신청해서 무료관람하면 좋겠죠. 관람하러 가기전에 한두번 정도 잘 준비되어지고 있는지 늘 문의를 해보는데요. 준비과정이 잘 되어가고 있다고들 하니까 많이 기대되요.
 
 
중소기업들 다양하고 독특한 상품 관련 전시하는 박람회에요. 8월 22일까지 미리 관람신청해놓으면 무료관람할 수 있고요. 누구나 관람되고요. IT,액세서리 주변기기들도 전시되네요.
8월 23(금)~8월 25일(일) 코엑스
전시품목이 매우 다양하고 많아서, 보고, 만져보고, 사용해보고, 먹어보고, 입어보고 등등 할 수 있는 다양한 것들과 여러 행사를 통해 즐겁게 관람하면 좋고요.
 
프랜차이즈 관련 박람회에요. 9월 4일까지 미리 관람신청해놓으면 무료관람할 수 있고요. 누구나 관람되요.
9월 5일~9월7일 코엑스
무엇보다 좋은 건 먹거리관련 프랜차이즈 같은 경우 시식도 이것저것 해보면서 관람할 수 있어서 좋고요. 프랜차이즈 브랜드는 거의 전부 전시된다고 보면 되니까 한곳에서 전부 보는 재미도 있고요.
5만여명 이상 관람할거라고 해요.
http://www.franchisechangup.co.kr/asp/visitor_02.asp
 
외식 및 급식에 관련한 전시회에요.  8월 27일까지 미리 관람신청해놓으면 무료관람할 수 있고요. 외식이나 급식에 관심있거나 하신 분들이 관람하면 좋고요. 누구나 관람이고요.
서울: 8월 28일~8월 31일 코엑스
부산: 10월 30일~11월 2일 벡스코
http://www.foodservicefair.com/see/see2_1.asp
 
유학관련 박람회에요. 8월 23일까지 미리 관람신청해놓으면 무료관람할 수 있고요. 누구나 관람되요.
서울: 8월 24일(토)~8월25일(일) 1시~6시 SETEC(강남구 학여울역 전시장)
부산: 8월 27일(화) 4시~8시 BEXCO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 전시장)
초,중,고등학교,어학연수,직업교육,대학 등 다양한 관련 유학에 관한 박람회이니 관심을 가지고 다녀오면 자녀교육에 도움이 될거에요.
미리 관람신청해놓고 관람하러가면, 무료호주왕복항공권, 아이패드 미니, LG포켓포토, 무료어학연수, 아우백/vips 외식 식사권을 주고요.
 
 
 
위 전시회와 박람회는 무료관람신청 기간이 지나면 만료되어 신청할 수가 없고요. 가보실 생각이 있는 분들은 PC나 스마트폰 모바일에서 미리 신청해놓고 편안히 다녀오면 좋을거에요. 미리 신청하고 가면 좋은게 입장료도 안내지만, 특별한 입장 절차없이 간단히 본인 확인 체크만 하고 입장하므로 편리해요. 관람신청은 개인별로 해야해요. 예를 들어 부부끼리 간다면 남편,아내 이렇게 두 번 신청하면 되네요.
 
 
 
 
 
 
 
 
 
 
 
2013-08-19 15:35:3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