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사용기
제이씨현시스템(주) Udea D300 전자사전 사용수기 3
icon 김충환
icon 2007-05-23 17:59:18  |   icon 조회: 6155
첨부파일 : -

㊂ 사전 검색 예

 

 

 

한영사전에서 conract를 검색한 결과를 나열하였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결론

이번에 출시한 Udea D300 사전의 특징을 사진으로 담지 못한 부분을 언급하고 싶다.

먼저, 스피커의 성능이 매우 뛰어나다. 여타 MP3 플레이어의 외장 스피커보다 맑고 깨끗한 음질을 제공하며 가사보기 기능 또한 제공한다는 점이다.

두 번째, 각 버튼 및 메뉴이동에 대한 반응속도가 매우 빠르다. 컬러 전자사전이나 저가형 전자사전에선 버튼 클릭 속도에 비해, 화면 출력 속도가 느려 빠른 타자와 반응을 원하는 사용자의 만족을 충족시키지 못했다. 허나, Udea는 누르는 거의 즉시, 바로 반응 및 검색 결과가 이루어진다. 스펙상 공개되지 않았지만, 전자사전 내 CPU가 전자사전 모델 중 거의 최상급이 아닐까 판단된다.

세 번째, 고휘도 LED 및 백라이트. 어두운 공간에서 최상의 밝기와 선명도를 유지해주는 Udea는 일반 전자사전의 자판 내에 불이 들어오는 것보다 적은 에너지를 소모하나 더 큰 효과를 주는 고휘도 LED를 탑재하여 사용자의 편의를 높였다.

네 번째, 가격. 이 놀라운 전자사전의 가격이 15만원 이하로 시장가가 형성된다고 하니, 놀라울 따름이다. 총 43종 학습 컨텐츠를 모두 담고 있는 Udea. 고가형 전자사전의 구입을 고려하는 고객에게 Udea를 구입하고, 남은 돈으로 더 많은 일을 하길 바란다. ^^

마지막으로 스펙을 공개하며 글을 마친다.

 

2007-05-23 17:59:1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