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사용기
[똑똑한 리뷰씨] 유무선 충전이 가능한 저소음 무선 마우스, 파우트 무선충전/USB충전식 저소음 마우스 HANDS4
icon 똑똑한녹용씨
icon 2020-02-12 12:39:09  |   icon 조회: 1047
첨부파일 : -

글 / 사진 : 서원준 (news@toktoknews.com)

 

 

* 이 체험기는 네이버 플레이윈도 체험단과 브로스앤컴퍼니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

 

발렌타인데이가 이제 얼마 남지 않은 시점이다. 발렌타인데이 선물 하게 되면 달달한 쵸콜렛과 향수, 화장품 등만 생각하게 된다. 전자 기기는 최근에야 선물로 다루어지기 시작했을 뿐이다. 하지만 이제 시대가 달라졌고 소형 전자기기 및 노트북, PC에서 활용할 수 있는 각종 전자기기들도 발렌타인데이의 선물로 급부상하기 시작하였다.

 

오늘은 그 중에서 무선 마우스 이야기를 해 보려고 한다. 필자가 최근 파우트 무선충전/USB충전식 저소음 마우스 HANDS4를 포함, 무선 마우스 3종에 대해서 리뷰를 진행해 보았다. 공교롭게도 3가지 모두 특징이 제각각이다.

 

스마트폰에서 사용 가능한 무선 마우스가 있는가 하면 게이밍 마우스 역할을 하는 무선 마우스도 있었다. 그런데 이번에 테스트를 진행했던 파우트 무선충전/USB충전식 저소음 무선 마우스 HANDS4는 USB 유선 충전만 가능한 것이 아니라 무선 충전까지도 가능한 정통 무선 마우스였다.

 

파우트 무선 충전 / USB 충전식 저소음 무선 마우스 HANDS4 마우스 사용 시간은 3분간만 충전하면 24시간을 쓸 수 있으며 1시간을 충전(완충)하면 최고 30일을 사용할 수 있다. 파우트 무선충전/USB충전식 저소음 마우스 HANDS4는 별도의 건전지가 전혀 필요없는 무선 충전방식으로 설계되어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모든 디바이스에 마우스를 올려 놓으면 활용 가능하다.

 

필자가 최근 체험기를 쓴 바 있는 무선충전기에 파우트 무선 충전 / USB 충전식 저소음 마우스 HANDS4의 밑면 라벨에 있는 + 표시와 무선 충전기기의 중심을 맞추어 마우스를 올려 놓았더니 정상적으로 충전이 가능했다.

 

파우트 무선충전/USB충전식 저소음 마우스 HANDS4는 2.4GHz 무선 신호를 사용하는 정통 무선 마우스로 넉넉한 수신 거리를 지원하며 3단계 DPI 감도 조절이 가능하여 최대 1600DPI까지 지원하며 마우스의 움직임이 빨라도 정확한 클릭 및 부드러운 이동이 가능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무선 마우스다운 슬림한 곡선과 무광 재질을 가지고 있는 제품으로 건전지로 동작하는 무선마우스와 달리 무선리시버가 마우스 아래쪽에 있어 PC, 노트북의 USB 포트에서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USB TYPE C 젠더로 연결되는 USB 포트를 활용하면 스마트폰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파우트 무선 충전, USB 충전식 저소음 마우스 HANDS4는 무선 충전만 가능한 것이 아니라 USB를 활용한 유선 충전 까지도 가능하다.

 

 

파우트 무선충전/USB충전식 저소음 마우스 HANDS4가 왔을 당시의 모습. 박스로 잘 포장되어 왔다.


 

파우트 무선충전/USB충전식 저소음 마우스 HANDS4 박스를 언박싱해 보았다. 파우트 무선충전/USB충전식 저소음 마우스 HANDS4 채키지가 나왔다.


 

파우트 무선충전/USB충전식 저소음 마우스 HANDS4 패키지는 비닐로 포장되어 왔다. 포잔상태는 매우 좋다.

 

 

파우트 무선충전/USB충전식 저소음 마우스 HANDS4 패키지 전면의 모습.









 

파우트 무선충전/USB충전식 저소음 마우스 HANDS4 채키지 전반적인 모습.

 


 

파우트 무선충전/USB충전식 저소음 마우스 HANDS4 채키지를 언박싱해 보았다.




 

충전용 케이블과 사용설명서.


 

충전용 케이블은 마이크로 5핀 규격으로 되어있다.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파우트 무선충전/USB충전식 저소음 마우스 HANDS4.


 

버튼이 총 4개다. 좌우버튼, 스크롤버튼,  DPI 변경 버튼.

 



 

파우트 무선충전/USB충전식 저소음 마우스 HANDS4는 마이크로 5핀 규격으로 충전 가능하다.




 

파우트 무선충전/USB충전식 저소음 마우스 HANDS4의 후면 부분에는 마우스를 켜고 끄는 버튼이 있어서 편리하다.



 

무선충전을 할 때는 무선충전기에 + 부분을 대고 충전하면 된다. 아래에는 USB 무선 리시버. 2.4GHz 방식으로 충전된다.


 

파우트 무선 충전 / USB 충전식 저소음 마우스 HANDS4 본체에 전용 케이블을 연결한 모습.


 

파우트 무선충전/USB충전식 저소음 마우스 HANDS4는 충전시 붉은색 LED가 켜진다.


 

파우트 무선충전/USB충전식 저소음 마우스 HANDS4가 유선충전되고 있다. 붉은색 LED가 돋보인다.

 

 

파우트 무선충전/USB충전식 저소음 마우스 HANDS4의 후면 모습. 앞서 설명했으므로 생략.

 

 

파우트 무선 충전 / USB 충전식 저소음 마우스 HANDS4는 무선으로도 충전이 가능하다. 무선충전기는 필자가 전에 진행한 바 있는 요이치 몬스터 무선충전기로 진행했다. 사진 위쪽에 붉은색 LED가 켜지면 무선충전이 진행중이라는 신호이다.

 

파우트 무선 충전 / USB 충전식 저소음 마우스 HANDS4 리뷰를 마치면서

 

파우트 무선 충전 / USB 충전식 저소음 마우스 HANDS4는 유무선 충전이 가능할 뿐 아니라 디자인, 그립감이 일반 무선마우스와 차별화된 느낌에 마우스 아래쪽에 있는 무선 리시버, 마우스 클릭할 때 발생하는 소음을 최소화한 저소음 클릭 설계, 그리고 심플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블랙, 화이트 색이 일품인 제품이다.

2020-02-12 12:39:0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